
NH농협생명은 서울 은평구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온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설 맞이 온기 나눔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떡국떡, 즉석 곰탕 등 총 6종의 설 먹거리 꾸러미 300개 전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어르신과 ‘합동차례’를 지냈다.
합동차례는 설을 맞아 개인적인 사정으로 차례를 지내지 못하시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행사로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사는 지역복지를 실천하고자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이 날 행사에서는 ▲구립개나리어린이집 아동 공연 및 세배 ▲은평구청장, 서대문구 의원, 인덕원 종합복지재단 이사장, NH농협생명 대표이사 등 참석내빈의 덕담과 합동차례 ▲설 명절 음식 무료식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NH농협생명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과 2013년부터 복날 삼계탕 배식,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한가위 꾸러미 나눔, 쌀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즐거운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의료소외계층 위해 ‘누구나진료센터’에 1000만원 기부
-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 “보험은 속력이 아닌 방향”…5대 핵심과제 제시
- 차기 농협은행장에 이석용 중앙회 기획조정본부장 내정… 생명 대표에 윤해진
- 한국투자증권, ELW 284종목 신규 상장
- 롯데마트, ‘명절 먹거리’ 행사 진행…“설 음식 실속있게 준비하세요”
- ABL생명, '보험업계 최초' 업무연속관리체계 인증 국제·국내 모두 획득
- NH농협생명, 해피콜 발신자 표시 ‘레터링 서비스’ 실시
-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앞장서
- NH농협은행, 농식품 기업 등 우대금리 확대 시행
-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가입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
- NH농협생명, ‘온라인 미니보험’ 역대 최다 판매 기념 퀴즈 이벤트
-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 “모든 운영방향은 소비자 중심”
- NH농협생명, 청렴한 보험사 구현에 앞장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