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손해보험은 오픈플랜의 보험 플랫폼 ‘토글’과 해외여행보험 제휴를 맺고 롯데면세점과 함께 연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토글에서 롯데손해보험의 ‘let:discover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경우 롯데면세점 제휴포인트 10달러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회원이 let:discover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때는 ‘토글 보험 전용 쿠폰’도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과 토글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제휴 대상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생활밀착형 보험플랫폼 토글을 운영하는 오픈플랜은 앞서 기술신용평가(TCB) 전문기관인 SCI평가정보로부터 상위 기술기업에 부여되는 ‘TI-3’ 등급을 획득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 플랫폼인 토글과의 제휴를 통해 let:discover 해외여행보험을 더욱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손해보험은 사내 e-커머스 보험 전담 조직을 통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앞서 전자제품 보증기간연장(EW)보험의 판매가 50만건을 돌파한 데 이어 전자랜드와 함께 출시한 ‘전자랜드 생활파워케어’는 출시 3개월만에 가입 1만건을 돌파했다. 최근엔 빅웨이브로보틱스·타이어픽·로보와이드· 프리드라이프·로보티즈 등 다양한 업종으로 제휴처를 넓히고 있다.
관련기사
- 바디프랜드, ‘설 맞이 프로모션’···최대 210만원 혜택
- UAE·사우디에 부는 ‘친환경·최첨단’ 바람, 함께하는 韓 재계
- KB국민은행, 모바일·인터넷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시행
- 우리은행, 헤리티지 DLS 분쟁조정안 수용 및 젠투 DLS 자율조정 결정
- AIA생명, ‘팀 차붐’과 축구 꿈나무 육성 위해 맞손
- 금융투자협회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해설(주간)’ 과정 개설
- 던킨, 전통 디저트 약과 활용한 ‘허니 글레이즈드 약과’ 출시
- 롯데백화점, ‘2023년 문화센터 봄 학기’ 접수 시작
- 롯데손보, “올해 CSM 2조 목표”…체질개선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 나선다
- 롯데손보, 정기주총 의결권 전자·서면투표 동시 시행
- 롯데손보, 여권번호만 있으면 OK '외국인 국내여행보험' 출시
- 롯데손보, 1분기 영업익 1050억…'역대 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