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지난해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의 2023 시즌권(원큐패스)을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예매 서비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 메뉴에서 1월 11일부터 홈 개막전 2주 전까지 진행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소장용 시즌권(원큐패스) 카드 ▲MD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권 구매시 예매수수료 무료 혜택과 함께 일반예매 오픈 하루 전 예매할 수 있는 우선 예매 권한을 부여 받는다.
또한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승격을 기념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응원 머플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조유민 선수 싸인 축구화 ▲주세종 선수 싸인 유니폼 ▲2023 선수단 싸인볼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대전하나시티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과 지역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지주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전기차 경주대회 포뮬러E 서울 E-PRIX 후원 등 국내 스포츠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비인기 종목, 장애인 체육후원 등 ESG 활동을 통한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 하나은행 ‘IRP 디폴트옵션 선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2023 계묘년 맞이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
- “신뢰를 바탕으로 위기에 더 강한 은행, 건강한 은행” 이승열 하나은행장 취임
-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빛낼 금융권 토끼띠 CEO
- 하나은행,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에 신분증 원본 검증 기술 적용
- 하나은행, 독일 헤리티지 펀드 원금 전액 반환 결정
- 하나금융지주,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소상공인 사업장 디지털 전환 지원사업’ 실시
- 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 하나은행, 폐지폐 재활용 친환경 베개 '머니드림' 캠페인 실시
-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 선정 ‘2023 대한민국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상’ 수상
- 하나은행, 매월 1일 '하나데이 이벤트'실시
- 하나금융 ' 대전하나시티즌', K리그1 홈 개막전에게감격의 첫승
- 하나은행, '하나원큐' 통한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무료 멤버십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