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2023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신년 각오와 결심을 응원하기 위한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1월 한달동안 진행하는 '작심하고 적금 시작' 이벤트는 ‘급여하나월복리적금’,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 ‘내맘적금’ 등 하나은행 대표 적금 3종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리 우대 쿠폰을 발급해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금리 우대 쿠폰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선착순 9만좌 한정으로 발급하며 금리 우대 쿠폰을 활용하여 적금 가입시 급여하나월복리적금 가입 기준 최대 6% 의 (1년, 세전)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금리 우대 쿠폰은 고객 한 명당 한 매만 발급하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3년 새로운 한해 고객이 이루고자 하는 계획과 다짐이 꼭 실현되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금융상품 출시와 이벤트 시행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신뢰를 바탕으로 위기에 더 강한 은행, 건강한 은행” 이승열 하나은행장 취임
- 하나은행, 2023년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ESG 조직 신설 등
- 하나은행,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에 신분증 원본 검증 기술 적용
- 하나은행, 토스증권과 손잡고 24시간FX 거래 시대 연다
- 하나은행, 온마인드와 전략적 MOU… 버츄얼 휴먼 활용
- 하나은행 ‘IRP 디폴트옵션 선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하나원큐'에서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 예매 서비스 오픈
- 하나은행, 독일 헤리티지 펀드 원금 전액 반환 결정
- 하나은행, 하나원큐 'VIP H 라운지'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