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팬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무료 멤버십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8년 만에 K리그1으로 승격해 홈 개막전에서 강원 FC를 상대로 2-0으로 첫 승리를 거두고 울산현대, 전북현대, FC서울 등 강팀과의 대결을 승리로 장식하며 K리그1 ‘승격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시티즌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축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무료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은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스포츠·문화’ 카테고리 ‘대전하나시티즌’을 통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하면 △MD Shop 5% 할인 △홈경기 현장 티켓 5% 추가 할인 △이벤트 선발 우대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 시 제공되는 바코드를 MD샵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즉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결제 손님은 현장 티켓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 할인은 원정석과 프리미엄석을 제외한 E·S·W석에 한해 최대 1인 4매까지 적용된다.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해 하나은행은 6월 중 ‘대전하나시티즌 팬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에게는 대전하나시티즌 선수와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만남이 주어진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회원은 이벤트 선발 시 우대 혜택이 부여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금융그룹 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출시한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서비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타이틀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공식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 하나은행, 'K-직장인 이뤄드림(Dream)' 급여이체 이벤트 실시
- 하나금융, 한국프로축구연맹과'모두의 축구장, 모두의 K리그 시즌3' 발대식 개최
- 하나금융 ' 대전하나시티즌', K리그1 홈 개막전에게감격의 첫승
- 하나은행 ‘2023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 서비스 오픈
- 하나은행 '하나원큐'에서 ‘2023 대전하나시티즌 시즌’ 예매 서비스 오픈
- 하나은행, SK쉴더스와 개인사업자 지원 위한 금융·보안 공동 비즈니스 추진
- 하나금융, 자금세탁방지 머신러닝 모형자체 개발
- 하나은행, 하나아트뱅크 전시 회'언리미티드 ‘_힙’'展 개최
- 하나은행, 호국보훈의 달 맞이 ‘나라사랑 감사터치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 하나은행, 대한축구협회 파트너십 2033년까지 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