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한 달간 마트,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분야의 할인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구입하거나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40%의 현장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e카드 보유한 고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3000원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이용 고객은 지마켓, 옥션에서 ‘설 빅세일’ 기간 동안 최대 10만원 한도 내에서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몬, AKmall,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쇼핑에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1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설 선물센트를 사전 예약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쇼핑몰은 현대Hmall, CJmall, NS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 등 8개의 주요 홈쇼핑에서도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혜택도 풍성하다. 롯데백화점에서 설 식품세트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삼성·LG전자 제품 구매 시에는 단일 브랜드 합산 금액대별로 최대 75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AK PLAZA에서는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브랜드에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AK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우수 회원 프로그램 ‘굿프렌드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3층 선물’을 통해 기간에 따라 대상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위기를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것”
- 게임 체인저? 찻잔 속 태풍?...'애플페이' 국내 상륙 임박
- 현대카드, 연말 맞아 임직원 프로그램 및 기부행사 진행
- 현대카드, 업계 최초 실물카드 없는 하이패스 통행료 결제 ‘e hi-pass’ 출시
- 현대카드, 새 우수 회원 프로그램 ‘Good Friendship’ 도입
- 카드론 막히고 현금서비스마저 축소...갈곳 잃은 서민들
- 현대카드, 전시에 공연까지…1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 가득
- CJ제일제당, 집에서 즐기는 간편한 어묵요리 ‘삼호어묵’ 신제품 4종
- 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라이프스타일 혜택 강화
- 현대카드, M포인트몰 리뉴얼…‘M·MALL’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