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퇴직연금DC형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퇴직연금DC형은 매년 적립하는 퇴직금을 가입자가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로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 규모가 달라진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해 정상계좌로 개설된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모바일에서 편히 퇴직연금DC형을 가입할 수 있는 '3분DC' 서비스 뿐만 아니라 '연금 토탈케어 서비스' 등 안정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올해 초 업계 최초로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연금S톡' 오픈, 퇴직연금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소개해주는 유튜브 콘텐츠 '연금상담소' 등 연금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내년 3월 16일까지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시행에 맞춰 '당신의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ON or OFF'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삼성증권 "국내주식, 1월에 사서 4월에 팔아라"
- 삼성증권에서 팡팡 터지는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이벤트
- 삼성증권 유튜브로 '2023년 투자전략' 준비하세요
- 삼성금융, CEO 모두 연임… ‘안정’에 방점
- 삼성증권, ‘중개형ISA 거래’ 이벤트
- 삼성증권, 연말맞이 '시황 아나운서 아바타' 이벤트 진행
- 삼성선물, 해외 원자재 ETF 과세 대안, 해외선물 3종 이벤트 실시
- 삼성증권 "올해 투자 '상채하주'·'흑묘백묘'·'BTS' 기억하세요"
- 생생한 CES 참관기, 삼성증권에서 확인하세요
- 삼성금융 '모니모' 금융통합앱 최초 채권매매서비스 오픈
- 삼성증권에서 '해외ETF 정보 실시간 조회' 가능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