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11월 1일부터 연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운용사(신한SOL, 미래TIGER, 삼성KODEX, 타임폴리오TIMEFOLIO) 연금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계좌에서 이벤트 대상 ETF를 1주만 거래해도 요기요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운용사별 조건 충족 시 선착순으로 ETF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요기요 2만원 상품권, GS칼텍스 모바일 상품권1만원, 통합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연금 신규고객 대상 연금 500만원 이상 이전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은퇴 후 노후 대비와 연말정산 준비를 위해 개인연금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 고 밝혔다.
연금저축계좌는 가입 대상에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한 평생 절세통장으로 매년 최대 66만원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에서는 영웅문S#, 홈페이지등을 통해 쉽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 [Daily Pick 금융] 롯데카드, KB증권, 키움증권, 신한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OK저축은행 外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키움증권, 신한금융투자, 카카오페이 外
- [Daily Pick 금융] NH투자증권, 키움증권, 웰컴저축은행, 상상인저축은행 外
- 키움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부동자세 취했던 증권사 예탁금 이용료도 상승 기류
- 한국포스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사업설명회 개최
- 키움증권 ‘수익률 인증’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세전 연 6.7% 특판 ELB 판매
- 키움증권 ‘2023년 해외선물 경제지표 달력 증정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2022년 마지막 미국주식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