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는 NH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별도 앱 설치 없이 케이뱅크 앱에서 국내와 미국 주식거래가 가능한 NH투자증권의 ‘주식투자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주식투자서비스는 NH투자증권이 주식투자를 처음 접하는 초보 투자자 등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편리한 UI·UX가 적용돼 있어 쉽고 간단하게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종목차트와 매매동향을 심플하게 보여주고 투자진단 평가, 재무정보 등도 한 눈에 제공한다.
주식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인공지능(AI)이 고객별 투자성향을 분석해 내게 딱 맞는 주식 종목을 추천한다.
실시간조회 BEST, 투자고수의 선택, 이슈별 뉴스 등 주식투자를 돕는 풍성한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미국 주식투자의 경우, 별도의 환전 절차 없이 원화로 주식투자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주식투자서비스는 케이뱅크에서 개설된 NH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계좌가 없더라도 케이뱅크 앱에서 간단하게 계좌를 개설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케이뱅크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생애 처음으로 개설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애플·테슬라 등 미국 인기 주식과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NH투자증권과 제휴해 케이뱅크 앱에서 편리하게 국내와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불려주는 다양한 투자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더 싸고 편하게” 케이뱅크, 아파트 신규 구입자금 대출 출시
- 케이뱅크, 아이스크림에듀와 협약…은행권 최초 자동이체 서비스
- 케이뱅크, 10월에도 파킹통장 금리 최고 수준 인상
- 케이뱅크, 최저 연 4.37%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출시
- 케이뱅크, 100일만 맡겨도 연 3.1% ‘새해 준비 예금’ 판매
- 케이뱅크-KCD-KCS, 개인사업자 금융서비스 고도화
-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금리 업계 최고 수준 인상
- 케이뱅크, 청소년 금융교육 실시
- 케이뱅크, 3분기 순익 256억원, 전년比 52%↑
- 케이뱅크, 생활 밀착 혜택 담은 ‘MY 체크카드’ 출시
- NH투자증권, 2023년 전망 ‘NH INVESTMENT FORUM’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