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는 연고프로팀 ‘고양 캐롯 점퍼스’ 프로농구단이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5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창단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시의회 의장, 김용빈 대우조선해양건설 회장, KBL 총재, 허재 농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은 구단명인 고양 캐롯 점퍼스가 최초 공개되는 자리인 만큼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창단식에서는 감독 및 선수단 소개와 함께 공식 엠블럼, 마스코트 ‘대길이’가 공개됐으며 구호와 응원가 퍼포먼스가 창단식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 캐롯 점퍼스 프로농구단 창단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새롭게 출범하는 농구단을 위해 고양시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10월 개막하는 2022-2023 시즌에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양특례시는 지난 7월 25일 데이원스포츠와의 연고지 협약을 통해 고양시민의 건전한 여가문화 증진과 프로농구발전에 상호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관련기사
- 문화, 관광 그리고 도시…‘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 23~26일 개최
- 고양시, AI 치매안심 어르신 안부전화 ‘말벗 로벗’ 서비스 2차 시작
- 이동환 고양시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 고양시, 드론실증도시 구축사업 개시...안전관리에 드론 활용
- 고양시, 농촌과 도시의 새로운 여가문화 소통의 장 ‘팜파티 그라운드’ 개최
- 고양시, ‘제2부시장’ 공개 채용...“경험과 역량 가진 인재 선발할 것”
- 고양시, ‘K-콘텐츠 경험형 복합단지’ 민관 TF팀 첫 회의 개최
- 캐롯손보의 스포츠 마케팅, 구설 딛고 순항할까
- 캐롯손보, ‘오늘도 굿드라이버’ 화물차 안전운전자 시상식 진행
- 고양시, '민선8기 일자리대책 종합계획' 수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