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지주의 신한플러스가 생활밀접형 서비스로 한 단계 발전했다.
신한금융은 27일 신한플러스에 건강 밋견을 수행하는 ‘미션플러스’와 여행 관련 서비스인 ‘여행플러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에 따른 야외활동 급증에 착안해 멤버십 회원의 생활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미션플러스는 만보걷기, 물마시기 등 건강 미션 달성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여행플러스는 여행 상품 할인 정보와 짐 배송 서비스 쿠폰뿐만 아니라 환전, 항공사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신한금융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Energy Up 건강 발걸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동용품,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미션플러스와 여행플러스 등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는 신한만의 차별화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SOL(은행), 신한pLay(카드), 신한알파(금융투자), 스마트창구(라이프) 등 신한금융 주요 앱 내에 앱인앱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관련기사
- 하나은행, 금융사기예방서비스 오픈…소비자보호 활동 실천
- 농협은행 “모두 건강하게 걷고 적금금리 더 받아요”
- [Daily Pick 금융] 신한카드, BC카드, 신한라이프, KDB생명, 동양생명, 한화손해보험 外
- 수익 찾아 동남아로 떠나는 카드사…현지 할부금융사 인수 봇물
- 해양수산부 송상근 차관도 수협은행 ESG 공익상품 가입
- 우리은행, 美 전기차 생산기지 조지아로 간다…둘루스 지점 개설
- 경기혁신센터, 국내외 스타트업 연결고리…‘글로벌 깐부’ 개최
- 은행주, 호실적 보다 규제리스크 암울…금융당국 압박에 실망 매물 속출
-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내 ‘영플러스’ 서비스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