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링글스 콜라보 ‘테라 X 프링글스 아이스백’


'테라X프링글스 아이스백' 기획팩 상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테라X프링글스 아이스백' 기획팩 상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손잡고 ‘테라 X 프링글스 아이스백’ 기획팩을 출시한다.

이번 테라 아이스백 기획팩은 2개의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살린 테라 24캔 구성의 ‘기본형’과 크기별로 각각 테라 12캔, 24캔들이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숄더형’ 2종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테라와 프링글스 각각의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합해 양 브랜드 특색을 잘 살렸다.

테라 아이스백 기획상품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품절대란 ‘포켓몬빵’ 신제품 4종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이미지. 사진=SPC그룹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이미지. 사진=SPC그룹

SPC삼립이 최근 열풍인 ‘포켓몬빵’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쉬폰 컵케익에 애플망고잼과 망고크림을 넣은 ‘피카츄 망고 컵케익’, 슈 안에 복숭아 요거트 크림을 가득 담은 ‘푸린의 피치피치슈’, 식빵 속에 달콤한 팥 앙금과 버터크림을 넣은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샌드’ 등 냉장 디저트 3종과 밀크롤링시트를 말아 폭신한 맛이 특징인 빵 제품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을 포함해 총 4종이다.

SPC삼립은 1998년에 첫 출시됐던 ‘포켓몬빵’을 지난 2월 24일 재출시 해 출시 43일 만에 천 만 봉 판매를 돌파하는 등 메가 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쿠팡, 봄맞이 다양한 푸드상품 한곳에 ‘꽃피는 푸드페어’


쿠팡 '꽃피는 푸드페어'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 '꽃피는 푸드페어'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이 봄을 맞아 다양한 푸드 상품을 비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꽃피는 푸드페어’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새로운 아이템으로 즉시할인관을 운영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절과 어울리는 봄빛 컬러푸드 패키지 상품도 만나볼수 있으며 봄나들이와 캠핑에서 필요한 간식과 음료를 한곳에 모았다.

‘건강기능식품’ 테마에선 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에 좋은 상품을, ‘내일 뭐 먹지?’ 에서는 매운맛, 세트상품, 이태리푸드 등 다양한 테마별 식품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브레다움X스물다섯스물하나’ 콜라보 상품 2종


세븐일레븐 ‘브레다움 24겹몽블랑페스츄리’, ‘브레다움 블루베리리플잼머핀’ 제품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브레다움 24겹몽블랑페스츄리’, ‘브레다움 블루베리리플잼머핀’ 제품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브레다움’과 인기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와의 콜라보 상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브레다움 24겹몽블랑페스츄리’와 ‘브레다움 블루베리리플잼머핀’ 등 2종으로 드라마에 소개된 ‘띠부씰’이 들어있다.

24겹몽블랑페스츄리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주인공과 친구들이 함께 나누어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상품이며 함께 출시한 ‘블루베리리플잼머핀’은 블루베리 과육을 듬뿍 담은 리플잼을 사용했다.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브레다움 전상품 결제 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팔도, 한정 판매했던 ‘틈새라면 극한체험’ 정식 출시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 제품 이미지. 사진=팔도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 제품 이미지. 사진=팔도

팔도가 지난 1월 30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정식 출시한다.

틈새라면 극한체험은 출시 당시 MZ세대를 중심으로 ‘극한 매운맛 챌린지’가 크게 유행하며 화제가 됐던 제품으로 약 한 달 만에 전량 완판되고 추가 생산 30만 개도 조기 소진된 바 있다.

출시 이후 3개월간 올라온 유튜브 영상은 약 120여 개에 이르며 콘텐츠 최다 조회 수는 324만회를 기록 중이다.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깔끔하게 매운 기존 틈새라면에 매운맛과 건더기 스프를 강화한 제품으로 맵기는 약 1만 SHU 스코빌 지수의 ‘틈새라면 빨계떡’ 대비 1.5배 더 맵다.


오리온, 자두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자두 특유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마이구미 자두알맹이’를 출시했다.

쫄깃한 젤리로 자두껍질을 구현하고 자두 과즙이 들어 있는 몽글몽글한 젤리로 속을 채워 잘 익은 자두 한 알을 그대로 먹는 듯한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겉은 붉은색으로, 속살은 노란색으로 만들어 실제 자두 모양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출시를 기념해 ‘신상선발대 모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자두알맹이를 1박스씩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