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2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그룹 차원에서 매년 실시하는 공채를 하지 않기로 한 후, SK이노베이션 계열에서 본격적으로 단독 진행하는 신입사원 채용 과정이다.
SK이노베이션이 이번에 채용하는 인원은 지난해와 비슷한 OOO명 수준이다.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온,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등 5개 계열 사업자회사에서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 등 대다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지난달 28일부터 10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아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6월말경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특히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모든 전형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또 면접전형부터는 각 사업자회사별, 직무별 특성에 맞게 변형해 진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투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선도하고 이를 통해 넷제로(Net Zero) 추진과 순환경제 구축을 가속화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 “친환경 및 신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술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즉시 업무 수행이 가능한 인력 중심의 채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K이노베이션은 본격적으로 단독 진행하는 신입사원 채용이며,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을 감안해 전용 홍보페이지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스키노뉴스 와 유튜브 채널 채널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 폭발사고로 근로자1명 사망
- [먹어보니] BBQ, 봄 신제품 3종 시식회...“MZ세대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 6월부터 군인도 비대면으로 ‘장병내일준비적금’ 가능
- 통합 16년 맞은 신한은행…진옥동 은행장 “고객가치 창조하는 은행”
- SK이노베이션, 15기 정기주총..."그린 포트폴리오 확보로 기업가치 크게 기울 것"
- SKT-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 체결
- 박정호 부회장 "SK하이닉스,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모습으로 성장"
- SK네트웍스 박상규 사장 "성과 창출과 성장 모멘텀 확보 통해 주주가치 높일 것"
- SK㈜ 제31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주주환원 강화·주주소통 제고”
- SK스퀘어, 반도체∙블록체인 투자 가속화로 기업가치 증대 약속
- [출근길 5분 뉴스] 코로나거리두기·한덕수·유류세인하·물류대란·주담대6%·싸이월드·상폐대상38곳·SK이노채용·풀무원 등
- 아워홈,미래 식품시장 주도할 '메디푸드' 개발나서
- [출근길 5분 뉴스] 뉴욕증시↑·이재용부회장·조양래회장·교보생명·미래에셋증권·삼성전자명함·대우조선·6%적금·뷰티산업2040억투입·3만원숙박할인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