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 명절 맞이 ‘명절 먹거리 행사’


롯데마트 '한우 등심 구이용'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 '한우 등심 구이용' 제품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명절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한우협회·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기획한 한우행사를 진행해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수산대전도 진행해 행사카드(롯데, 비씨, KB국민, 신한, NH농협, 현대, 우리, 하나, 삼성 등)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밀키트 16종을 행사카드(롯데, 신한, KB국민, NH농협)로 2개, 3개 구매 시 각 30%,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명절 기간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가정간편식 상품들을 선정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 이미지.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 이미지.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농심켈로그와 협업해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를 출시한다.

토니와 체키의 반전 매력 미니 케이크는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 ‘토니 더 타이거’와 첵스 초코의 캐릭터 ‘체키’를 활용해 케이크 정면에는 토니, 후면에는 체키가 보이는 ‘반전 매력’ 디자인 케이크다.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아몬드봉봉, 엄마는 외계인 등 총 3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상단에 ‘콘푸로스트’와 ‘첵스’ 토핑을 올렸다.


현대백화점, 설날 글로벌 럭셔리 와인 선물 하세요


현대백화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소속 와이너리 와인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소속 와이너리 와인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설 선물세트 판매기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소속 와이너리의 와인을 판매한다.

샤넬이 보유하고 있는 360년 전통의 와이너리 샤토 로장 세글라의 빈티지 와인 '샤토 로장 세글라 2010(750ml, 프랑스)', 럭셔리그룹 LVMH가 소유하고 있는 샴페인 하우스 모엣&샹동의 '모엣&샹동 임페리얼(750ml, 프랑스)', 돌체앤가바나와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돈나푸가타가 협업해 출시한 '돈나푸가타 와인 3종'(750ml, 꾸오르디라바, 이졸라노, 로사, 이탈리아)'등이 대표적이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16개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심X배민, 너구리 속 행운찾기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


농심 '너구리x배달의민족 너구리 패키지'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 '너구리x배달의민족 너구리 패키지'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이 배달의민족과 함께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티켓은 배달의민족에서 1년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65만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농심은 2월~3월간 판매하는  '너구리x배달의민족 너구리 패키지'  한정판 멀티팩  얼큰한너구리와 순한너구리에 무작위로 삽입될 예정이다.

2022년을 맞아 22장의 골든티켓과 함께 2200원 할인쿠폰도 10만장 삽입해 혜택을 더했으며 모든 멀티팩에 ‘너구리’와 ‘배달이’ 캐릭터 스티커를 동봉해 참여하는 소비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