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가 메리어트와 함께 두 번째 글로벌 합작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3월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에 이은 후속작이다.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이하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약 1억5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138개 국가에서 메리어트, 웨스틴, 쉐라톤, W, 리츠칼튼, 코트야드, 포포인츠 등 30개 브랜드, 7800여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Marriott Bonvoy)’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카드로 연회비는 낮추고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기회를 늘려 일상의 소비가 여행 혜택으로 이어지도록 했다.
먼저 연회비 납부를 완료하고 주기 내 1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1만5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연 1회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립, 추가적립, 특별적립을 통한 다양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담았다.
이용금액 1000원 당 1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기본 적립해주며, 전월 20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 당 0.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호텔에서 호텔 객실, 레스토랑, 스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금액 1000원 당 4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연간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보너스 포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연회비 주기 내 누적 50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누적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15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누적 150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5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를 적립해준다.
또한 해당 카드 발급 고객은 즉시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객실 상황에 따라 체크아웃 연장 우대 서비스 등 혜택)을 받는다.
등급은 카드 보유 기간 동안 유지되며 실적에 따라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이밖에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라운지에서 월 최대 2잔, 연 최대 4잔의 무료 음료 서비스, 연 2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딧을 최대 10크레딧 받을 수 있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고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텔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루어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고 말했다.
- 신한카드, 고객경험도 혁신한다…일류 플랫폼 진화 선언
- 신한카드, 12년 연속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카드사' 선정
- 신한플레이, 금융 플랫폼 최초 NFT 등록·조회 서비스 시작
-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글로벌 PLCC 출시
- 글로벌 영역 넓힌 KB증권, 인도네시아 증권사 인수
- 신한카드, 2022 소비 트렌드 ‘U.N.L.O.C.K’ 제시
-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일류신한 달성하자"… 업적평가대회 개최
- 신한카드, 올해 첫 ESG 해외채권 발행… 4억 달러 규모
- 서울사랑상품권 카드 구매 가능해진다…신한카드 '서울페이+' 오픈
- 신한카드, 메리어트와 팝업 스토어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