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연말 맞이 1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파리바게뜨 12월 '파바데이' 포스터.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12월 '파바데이' 포스터. 사진=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연말을 앞두고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크리스마스 등 모임과 행사가 많은 12월의 파바데이에는 케이크스토리와 연계해 12월 1일부터 19일까지 케이크스토리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한 ‘우유(200ml)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과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 해피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들이 직접 담그는 '김치 DIY 세트'


풀무원푸드머스 '김치 DIY 세트' 이미지. 사진=풀무원
풀무원푸드머스 '김치 DIY 세트' 이미지. 사진=풀무원

풀무원푸드머스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아이와 선생님, 학부모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김치 DIY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어린이들이 우리 전통문화인 김장을 직접 체험하며 김치에 대한 생소함을 없앨 수 있도록 출시된 영유아 체험용 제품으로 배추, 고춧가루, 소금 등 10가지 재료를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로 구성했다.

배추를 절이고 양념소를 만들 필요 없이 포장된 재료로 간단히 버무리기만 하면 김치가 완성돼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김장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순당, 국산 쌀로 빚은 ‘국순당 쌀막걸리’ 리뉴얼


국순당 쌀막걸리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 쌀막걸리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국산 쌀로 빚은 막걸리인 ‘국순당 쌀막걸리’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된 국순당 쌀막걸리는 세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막걸리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다. 

기존 유색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변경하고 빛에 의해 품질이 저하되는 것을 차단하도록 페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을 적용했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을 위한 분리배출이 쉽게 했다.

이번 리뉴얼로 ‘국순당 생막걸리’, ‘우국생’을 포함한 막걸리 주요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했다.


SPC삼립, 이색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


SPC삼립 ‘호호 단팥 두유’, ‘호호 죽’ 제품 이미지. 사진=SPC삼립
SPC삼립 ‘호호 단팥 두유’, ‘호호 죽’ 제품 이미지.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삼립호빵 ‘호호 단팥 두유’와 ‘호호 죽’을 출시했다.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 펀(fun) 마케팅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전통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재미요소를 더한 이색 제품이다.

‘호호 단팥 두유’는 삼립호빵 단팥 원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살린 두유 제품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100°C 고온에서 삶아낸 팥앙금과 통팥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낸 ‘호호 단팥죽’과 당근, 파, 마늘 등 야채와 사골육수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호호 야채죽’ 등 죽 2종도 선보였다. 


청정원, 통영 굴과 울진 대게의 만남 ‘대게 굴소스’


대상(주) 청정원 '대게 굴소스'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주) 청정원 '대게 굴소스'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 청정원이 100% 통영산 굴과 울진 대게를 넣어 깊은 감칠맛을 내는 ‘대게 굴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엄선한 경남 통영산 굴과 부드럽고 감칠맛이 풍부한 경북 울진산 대게만 사용했다.

볶음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볶음요리, 파스타 등에 넣으면 해물의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155g, 250g, 480g 등 세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형마트와 소매점,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바프 시즈닝’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 5종


세븐일레븐 ‘바프 시즈닝’ 간편식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바프 시즈닝’ 간편식 이미지.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견과류 전문기업 ‘길림양행’과 손잡고 바프(HBAF) 시즈닝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바프 콘치즈김밥’, ‘바프 마늘빵맛샌드’ ‘바프 허니버터버거’, ‘바프 허니버터크림빵’, ‘바프꿀물’ 등 총 5종이다.

바프 콘치즈김밥은 매콤한 떡볶이 소스 양념 밥에 바프 군옥수수맛 시즈닝을 뿌려 완성고 바프 마늘빵맛샌드’는 샌드위치 빵에 에그샐러드와 햄치즈를 넣고 갈릭소스를 듬뿍 발랐다. 

바프 허니버터버거는 허니버터 시즈닝과 사과잼을 넣어 만든 에그샐러드에 치킨패티 등을 담았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