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성수기 맞아 레트로 감성에 파격 비주얼 신제품 3종


BBQ 가을 성수기  신제품 3종 이미지. 사진=제너시스BBQ
BBQ 가을 성수기 신제품 3종 이미지. 사진=제너시스BBQ

BBQ가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레트로 감성에 파격적 비주얼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 ▲까먹(물)치킨 등 3종이다.

‘가족의 따뜻함’을 테마로 옜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해 갈릭과 와사비 두 가지 맛을 두 마리 치킨으로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파더’s 치킨은 풍부한 육즙과 두 맛의 밸런스가 특징이다.

BBQ의 특제 간장 치킨과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의 조합으로 탄생한 ‘눈:맞은 닭’은 눈 덮인 산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선호도가 높은 넓적다리살에 건강에 좋은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힌 특이한 비주얼로 MZ세대를 겨냥한 ‘까먹(물)치킨’은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를 더해 완성했다.


이마트24, 쓱데이 기념 ‘뮤직카우 음악 저작권 선물 이벤트’


이마트24 '뮤직카우 음악저작권 선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뮤직카우 음악저작권 선물 이벤트'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쓱데이를 맞아 ‘뮤직카우’의 음악 저작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쓱데이인 오는 30일, 31일 이틀 동안이며 브레이브걸스 ‘롤린’, 임창정 ‘소주 한 잔’, 윤종신 ‘좋니’ 등 저작권 1주씩을 총 20명에게 선물하고 선착순 600명에게는 뮤지카우 캐시(2천캐시)를 제공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프라인 매장에 부착된 딜리, 셜리 캐릭터를 카메라로 스캔 후 뮤직카우에 신규 가입하면 참여 가능하다.

메인 행사에 앞서 모바일 앱 AR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다이슨 청소기(3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3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선물한다.


남양유업, 이오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기념 ‘어린이집 이벤트’


남양유업 이오x브레드이발소 어린이집 이벤트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이오x브레드이발소 어린이집 이벤트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를 맞아 어린이집 친구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집을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클릭 후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간단히 남기면 자동 신청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와 해당 어린이가 속한 어린이집 반 친구 모두에게 이오 제품과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굿즈들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2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원F&B, 조리없이 간편한 네모 참치 '동원참치 큐브'


동원F&B '동원참치 큐브' 제품 이미지. 사진=동원F&B
동원F&B '동원참치 큐브' 제품 이미지. 사진=동원F&B

동원F&B가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참치 HMR ‘동원참치 큐브’를 출시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컵 타입’과 덮밥 소스 형태로 뿌려 먹는 ‘파우치 타입’ 2종류로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FM(Fish Mold) 공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컵 타입은 오리지널, 매콤고추, 볼케이노, 고소로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컵 용기에 들어 있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하다. 

파우치 타입은 네모참치와 함께 다양한 채소와 소스가 들어있는 덮밥용 제품으로 매콤, 불닭, 카레, 짜장 4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와 협업으로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와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강원도 100% 찰옥수수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


롯데마트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강원도 100% 레토르트 찰옥수수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를 단독 출시한다.

여름에만 맛볼 수 있던 국산 옥수수를 쌀쌀해진 가을에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는 강원도 7번 국도 라인(강릉, 양양, 동해시)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찰옥수수로 쫀득한 식감과 천일염/스테비아 효소 처리로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전자렌지를 이용해 3~4분이면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한송이 9만원짜리 초프리미엄 포도 ‘대황옥’


현대백화점 초프리미엄 포도 ‘대황옥’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초프리미엄 포도 ‘대황옥’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한 송이에 9만원짜리 '초프리미엄 포도' 국내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

대황옥 포도는 일본에서 들여온 품종으로 포도 한 알이 30g 전후로 탁구공만큼 커 한 송이 무개가 600~700g 에 이른다.

또한 당도가 23~25 브릭스로 일반포도보다 높고 샤인머스켓처럼 껍질째 취식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이달 3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 식품관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