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상큼한 과일맛 '후렌치파이 젤리'
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를 똑 닮은 리얼 후르츠 젤리 '후렌치파이 젤리'를 출시했다.
오리지널 후렌치파이의 시그니처 맛인 딸기와 사과 2종으로 노릇하게 구운 패스츄리와 그 위에 얹은 과일잼까지 오리지널의 2중 구조를 젤리로 구현했고 사과산 파우더를 겉면에 뿌려 반짝반짝 빛나는 비주얼로 완성했다.
입안에 넣는 순간 새콤한 맛에 이어 과일 본연의 진한 상큼달콤함이 특징으로 원물을 농축한 과일즙을 그대로 사용했다.
탱글탱글 부드러운 식감에 촉촉한 과즙이 듬뿍 베어 있어 끝까지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잔치집식혜’ 김수미 스페셜 패키지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김수미’의 캐리커처가 담긴 ‘잔치집식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에 김수미 특유의 표정과 몸짓을 캐리커처로 표현해 친근함과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우리쌀로 정성껏’, ‘옛날느낌 그대로’ 등의 문구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 식혜 음료 소비가 가장 많은 명절에는 패키지 이미지에 변화를 준 한정판으로 명절 분위기를 살리고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더할 계획이다.
스페셜 페키지는 240, 340mL 캔 2종으로 출시되며 온라인 공식몰인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과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롯데제과가 나뚜루 신제품 ‘피페리타 민트초코’, ‘그린티 위드 퍼지아몬드’ 2종을 출시했다.
호불호가 갈리는 민초맛과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개선해 ‘반민초’, ‘반녹차’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개발됐다.
파인트와 콘, 케이크 3가지로 출시된 ‘피페리타 민트초코’는 피페리타 민트로 만든 천영향을 사용한 프리미엄 민트초코맛 아이스크림으로 피페리타 민트는 기존 민트에 상대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한 향을 가졌다.
‘그린티 위드 퍼지아몬드’는 시그니처인 녹차맛 아이스크림에 꾸덕한 초코퍼지와 바삭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파리바게뜨, 가평 잣으로 만든 ‘가평맛남샌드’
파리바게뜨가 가평지역의 특산물인 ‘잣’을 활용한 ‘가평맛남샌드’를 출시해 가평휴게소(춘천 방향)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가평맛남샌드는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버터와 카라멜 그리고 가평 ‘잣’을 풍성히 넣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즉석으로 구어 낸 한정 수량으로 개수에 따라 소(5개입), 중(10개입), 대(15개입) 총 3가지 사이즈로 판매한다.
쿠키 겉면에는 가평산 잣을 상징하는 ‘잣방울’ 이미지를 음각으로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더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