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과자로 만들기 체험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 출시
오리온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을 판매한다.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은 아이들이 직접 다양한 맛과 모양의 오리온 과자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동봉된 ‘캠핑 MAP’을 따라 ‘숲’, ‘텐트’, ‘기차’, ‘낚시터’ 등을 완성하면 과자로 만든 캠핑 월드를 연출할 수 있다.
‘초코파이’, ‘초코송이’, ‘미쯔’, ‘더탱글 마이구미’ 등 과자10종과 초콜릿 펜, 캠핑 감성의 스티커 등을 담았다.
쿠팡, G마켓, SSG닷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이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 4종을 출시했다.
밀가루 대신 두부로 면을 만들어 식물성단백질을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면을 삶거나 볶을 필요 없이 체에 걸러 물기 제거 후 바로 먹는 제품으로 100g 기준 20kcal 수준인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일품인 ‘비빔국수’와 시원한 ‘동치미 냉국수’, 여름철 별비 ‘콩국수’,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하는 ‘멸치국수’ 등 4종이다.
기호에 따라 채소나 겨자소스 등의 부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간편한 한끼 ‘오즈키친 주먹밥’ 2종 출시
㈜오뚜기가 ‘오즈키친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
조리 및 취식의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으로 다양한 재료를 담은 볶음밥을 오븐에 구워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간장소스를 바른 뒤 오븐에 구워 감칠맛을 더한 ‘소불고기 주먹밥’과 부드러운 게살크래미와 스크램블에그, 각종 야채를 넣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게살크래미 주먹밥’ 2종이다.
두제품 모두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7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4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7월 ‘이달의 MD추천 와인’ 4종을 선보였다.
이달의 MD추천 와인은 소믈리에 자격증을 갖춘 세븐일레븐 와인담당MD가 매월 콘셉트에 맞게 엄선해 추천하는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피노누아’는 라이트한 바디감을 가진 여름철 대표 레드와인으로 다름 품종에 비해 질감이 가볍고 풍부한 과실향과 섬세한 풍미로 마니아 층이 두터운 품종이다.
신제품은 ‘로쉐마제 피노누아’, ‘배비치블랙 말보로 피노누아’ ‘카멜로드 피노누아’ 등 피노누아 3종과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까지 총 4종이다.
머지플러스로 결제시 25% 추가 할인된다.
- LG전자 MC사업부 대규모 인력재배치 마무리 수순 "역대급 무탈(無頉) 이동"
- 빅5 은행, 하반기 영업과 동시에 98개 점포 통폐합
- 감사원 “사모펀드 사태, 금감원 직무유기”…문책 5명·주의 18건 통보
- [철강 슈퍼사이클의 진실③] 계속 호황일 수는 없다...단기간으로 끝날 가능성은
- 기업은행 “그린뉴딜 기업에서 인재 모십니다”…일자리박람회 개최
- 코스피 최고치 찍고 하루만에 뒷걸음질…3285.34포인트 마감
- 오리온, ‘마이구미’ 베트남 현지 생산... 젤리시장 공략 본격화
- SSG닷컴, ‘화장품’도 알비백으로...새벽배송 시작
- 오뚜기, '진라면' 770원으로...13년만에 가격 인상
- 세븐일레븐, ‘용갑합체’ 대원미디어와 MOU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