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는 오는 13일부터 이틀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질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 2025'의 단독 결제 파트너 및 공식스폰서로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페스티벌 현장에 차려진 다양한 창작 예술 굿즈부터 F&B 상품에 이르기까지 오직 카카오페이로만 결제할 수 있다.
지갑을 지닐 필요 없이 늘 휴대하는 모바일 기기만으로 결제할 수 있게 해 페스티벌에 더욱 몰입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높은 결제를 경험할 수 있는 결제 리워드도 있다. 해당 행사 현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를 선착순 최대 5000P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즉시 적립해준다.
또 굿즈 마켓 쇼핑에 활용할 수 있는 대형 에코백과 야외 페스티벌 현장에서 요긴한 종이 모자, 귀여운 풍선 등을 카카오페이 브랜드 부스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대형 에코백은 페스티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수행 시에, 풍선은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에 증정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만의 편리한 결제와 감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더해 올 가을 문화예술 팬심을 넉넉히 채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페이, '사각사각 페이스쿨' 주니어 캠프 진행
- 카카오페이, HD현대일렉트릭과 업무협약 체결
- 카카오페이, 국내 결제사 최초 '에어비앤비'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토로토로 성수 오픈
- 카카오페이, 세종문화회관 개최 '서울아트굿즈페스티벌' 단독 결제 파트너 나서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 수단 확대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누적 발급 30만좌 돌파
- 카카오페이, 산불전문예방진화대에 안전장비 전달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 신청 시작
-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카드결제 포인트 적립
- 카카오페이, 추석 명절 맞아 영세 가맹점 결제 수수료 무료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