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이 정부·지자체와 손잡고 청년과 지역 인재 채용 기회를 확대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까지 ‘2025 KB굿잡 대전 일자리 페스티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11월19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며, 고용노동부와 대전광역시가 공동 주최한다.
2011년 출범한 KB굿잡 취업박람회는 누적 방문자 123만여 명, 누적 참여 기업 6000여 개로 국내 최대 민간 주도 취업박람회다. 지금까지 약 4만4000여 명이 일자리를 찾았다. 이번 박람회에는 청년일자리 강소기업, 대전시 추천 우수기업, KB금융그룹 추천 우수기업, 대기업 협력사, 코스닥 상장사 등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에는 직원 1인당 100만원(연간 최대 1000만원)의 채용지원금과 신규 대출 신청 시 최대 1.3%p 금리 우대가 지원된다. 참가 신청은 KB굿잡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종료 후에도 참가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특화 인재 매칭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등 중소·중견기업 구인난 해소 지원을 이어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정부·지자체와 협력해 지역 간 균형 성장을 지원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며 “청년과 지역 인재에게 실질적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 맞춤형 채용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국민은행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