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와 소형 가전을 최대 70% 할인하는 ‘신학기 준비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플레이스테이션, HP, 에이수스, 보스, 일렉트로룩스 등 6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맞춤형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대학생 및 자취생을 위한 추천 품목으로는 토스터,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이어폰 등을 중·고등학생을 위해서는 태블릿PC, 헤드셋, 모니터, 최신 노트북 등을 제안한다.
특히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단, 7일! 기간한정 초특가’ 코너를 운영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2024 울트라 PC 15 △아이뮤즈 레볼루션 L11 태블릿 PC △에이수스 2025 비보북 16 △브리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이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나 새롭게 자취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쿠팡, 금산군과 손잡고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
- 쿠팡, 강릉 가뭄 피해 돕기 위해 '생수 2리터 20만병' 지원
- 쿠팡 와우카드, 출시 2년 만에 200만장 돌파
- "소마셈·한끝 등 인기 학습서도 로켓배송"...쿠팡, '북페어' 진행
- 푹 꺼진 '명품 플랫폼' 시장…쿠팡은 왜 뛰나
- 쿠팡, 두 번째 '지리적표시품 특별 기획전'…지역 특산품 판로 확대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하반기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 쿠팡, 첫 패션·뷰티 통합 할인전...선착순 2천명 랜덤박스 증정
- 쿠팡, 생활필수품 990원부터 균일가 할인..."사은품도 받아가세요"
- 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상생협력 협약...공동 활동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