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M뱅크
사진=iM뱅크

iM뱅크가 공동경비 관리 상품 'iM모임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00만원 규모의 현금 지원과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iM뱅크는 9월1일부터 12월14일까지 'iM모임통장'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00만원씩 총 1200만원의 모임지원금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매월 '최다 모임원'과 '최대 모임액'을 기록한 모임통장을 각각 3팀씩 선정해 팀당 50만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개설 계좌에 매월 1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모임원 전원에게 매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매월 15일 지급되며 최소 2명 이상의 모임이면 참여할 수 있다.

'iM모임통장'은 앱에서 간편 가입이 가능하며 최대 100명의 모임원이 실시간으로 회비 납부 현황과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가족, 동호회, 커플, 친구 모임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서 공동 경비 관리에 활용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파킹통장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최종잔액이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 구간에 연 1.00%p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자동이체 등록 모임원 수에 따라 최대 연1.00%p의 추가 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2.01%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자금융과 현금 출금 수수료도 면제된다.

iM뱅크 관계자는 "소규모 비정기 모임부터 수십 명이 참여하는 정기 모임까지 투명하고 편리하게 공동 경비를 관리할 수 있는 'iM모임통장'에 대한 고객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다가오는 명절과 연말 모임 시즌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iM뱅크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