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의 반려 라이프 브랜드 ‘휘슬’(WHISTLE)이 다가오는 ‘세계 유기동물의 날’을 맞아 지난 13일 유기 고양이 보호소인 ‘나비야사랑해’에 제품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유기동물의 날은 매년 8월 세 번째 토요일로 해마다 여름 휴가철이면 버려지는 많은 유기동물에 대해 생각해 보자는 의미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휘슬은 오는 세계 유기동물의 날을 맞아 유기 고양이 보호소인 나비야사랑해에 ‘휘슬 프레시한 스틱’, ‘휘슬 덴티스마일 칫솔’, ‘바세린 모이스처 핸드워시’ 등 25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반려동물용품 그리고 보호소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특히 제품 기부와 더불어 고양이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보호소 청소 및 고양이 돌봄 등 애경산업 직원들이 함께한 봉사활동을 통해 생명 존중과 사랑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휘슬 브랜드 관계자는 “유기 고양이들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휘슬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여정이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야사랑해는 2006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고양이들을 보호하는 취지로 구조 및 치료, 입양 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관련기사
- 애경산업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 출시
- 애경산업, AI세탁기 자동투입세제함 맞춤 '리큐 스마트워시' 출시
- 애경산업 닷솔루션 트러블패치, 다이소 입점 한달만에 초도 물량 완판
- 애경산업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 출시
- 애경산업, 2분기 영업익 112억원…전년比 36.1% ↓
- 애경산업 닷솔루션, 다이소에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출시
- 애경산업, 에너지의 날 맞아 '애·탄·다'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 진행
- 애경산업 원씽, 이마트에 '4950원' 스킨케어 라인 출시
- 애경산업 포인트, 다이소에 '퀵 마스카라 리무버' 출시
- 애경산업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 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서 시작해 미국 시장 진출
- AK플라자 홍대, 국내 최초 명탐정 코난 카페·에반게리온 원화전 마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