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더왕대박' OK캐쉬백 포인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유소와 충전소를 꾸준히 이용해온 고객에게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한 달간으로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고 머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를 합산해 3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는 자동 합산돼 사용되며 신청은 현장 단말기 또는 OK캐쉬백 앱에서 가능하다.
행사 중 현장 포스터나 주유기 QR코드로 OK캐쉬백 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최근 6개월간 앱에 접속하지 않았던 고객이 재접속하면 1000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지급 포인트는 사은행사 참여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홈케어 세트(세제류) 또는 퍼스널케어 세트(손세정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SK에너지는 지난달 31일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머핀을 종료하고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되는 엔크린보너스카드로 서비스를 일원화했다. 기존 머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는 전국 9만5000여 개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멤버십 서비스가 OK캐쉬백 기반으로 통합되면서 고객 혜택이 확대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변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