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민B마트가 국민 먹거리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특가 딜을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 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최저가도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면서 소비자의 체감 물가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타임특가딜 이벤트는 고객들이 무더위 속 외출 없이도 신선한 정육을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가격 정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배민B마트는 오는 13일부터 고객들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배민 포인트(총 1000만 포인트)를 ‘무더위 지원금’으로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 배민, TOPS 우수 소상공인 대상 쿠폰 프로모션 진행
- 배달의민족, 홈플러스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배민온리 멈춤②] "대형 프랜차이즈만 웃었다"…소상공인 '온도 차'
- [배민온리 멈춤①] 배민-교촌 협약 잠정 중단…공정 경쟁 우려에 신중론
- 배민 '한그릇' 이용객 100만명 돌파…'혼밥 스킬' 대공개
- 외식업주 대표 모임, '배민프렌즈' 10기 활동 개시
- 우아한청년들–배달플랫폼노동조합, 2025년 단체교섭 상견례 진행
- 우아한형제들, 배민 물류 전용 플랫폼 '비트로지' 확정
- 배민, '2025 사회적 가치 페스타' 참가
- 배민-외식업중앙회,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업무협약 체결
- 배민, 9월 동행축제 참여...지역 경제 활성화 돕는다
- 배민,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달앱 최초 교환권 사용처 제휴
- 배민아카데미, '배민 AI장사스쿨'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