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
사진=bhc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앱 회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달콤바삭치즈볼'을 단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을 중심으로 활발히 소통해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앱 기반 주문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앱 이용만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앱 회원은 매일 '치즈볼 100원 쿠폰'을 1매씩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앱에서 발급되며 멤버십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매일 반복 참여 가능하다.

쿠폰 사용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00만 원 모바일 금액권(1명) △3만 원 모바일 금액권(100명)을 증정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bhc 관계자는 "이번 100만 회원 달성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혜택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의미 있는 접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