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가 차세대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공식 서포터즈 '진앤지니(Jin&JINY)' 17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선발된 10개 팀은 오는 7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0일까지 진라면을 전 세계에 알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첫 달인 7월에는 'Jinjja Love 요리사' 미션으로 각국 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진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
이어 8월에는 '온 세상을 Jinjja Love로 물들이다'라는 미션 아래 최신 밈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주요 SNS 채널에 확산하고 명동·홍대 등에서 현장 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케팅 역량 강화 실무자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우수 콘텐츠로 선정 시 오뚜기 공식 SNS에 업로드된다.
지원 기간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2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는 7월 3일 발표된다. 진라면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싶은 대학생(휴학생 및 유학생 포함)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뚜기 홈페이지에서 모집 페이지를 클릭한 후,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제출하면 된다.
우수활동팀으로 선정된 1등 팀에는 상금 200만원과 함께 오뚜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서류 전형 면제, 외국인 유학생 대상 채용 서류 전형 가점 혜택이 주어진다. 2등 팀에는 100만원, 3등으로 선정된 3개 팀에는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진앤지니' 서포터즈는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에 발맞춰 한층 더 확장된 해외 활동을 전개한다"며 "진라면에 대한 애정과 마케팅 분야에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겉바속촉"…오뚜기, 화끈한 매운맛 '땡초김말이' 출시
- 오뚜기, 건더기 푸짐하게 더한 'WOW 컵면' 2종 출시
- 오뚜기, 한식진흥원 외국인 대상 'K-Food 쿠킹클래스' 진행
- 오뚜기 프레스코 파스타소스,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미각상
- 오뚜기, 짜슐랭 신규 모델에 추성훈 발탁
- 오뚜기, 원조 막국수 맛 구현한 '고기리 물막국수' 출시
- 오뚜기,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출시
- 오뚜기, HDEX와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출시
- 오뚜기, 한정판 '진라면 약간매운맛' 출시
- 오뚜기, 100% 국산 돼지고기로 만든 '육즙 가득 돈까스' 출시
- 'BTS 진과 함께'…오뚜기 진라면, '2025 BTS FESTA' 참여
- 오뚜기, Gen.G와 e스포츠 팬 위한 'OTOKI G.ROUND' 오픈
- 오뚜기, 간편하고 든든한 '퀵 모닝 에그샐러드' 2종 출시
- 오뚜기X키티버니포니, 'OTOKI SWEET HOME' 팝업 운영
- 오뚜기, 계속 끌리는 매력의 '고기리 비빔막국수' 출시
- 오뚜기X그래도팜, '롤리폴리 꼬또'서 식문화 전시 개최
- 오뚜기,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 출시
- "ESG 경영 고도화 성과 조명"…오뚜기,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오뚜기, 경북 구미 대파 농가서 '농업상생 봉사활동' 나서
- "특제 소스 더해 식감 구현"…오뚜기, '오뚜기 참치' 2종 리뉴얼
- 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17기 '진앤지니 진짜러버' 발대식 개최
- 오뚜기, 내달 B2B 제품가 인상…"인상률 거래처별로 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