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부동산 서비스 리뉴얼 오픈
KB국민카드는 'KB Pay 부동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서비스는 KB부동산과 연계해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KB국민카드는 관심 부동산을 등록하면 정보와 시세를 알려주는 '내 부동산', 분양 관련 최근 가장 많이 본 단지 Top 10를 소개해주는 '지금 핫한 분양은?', 원하는 조건으로 딱 맞는 집을 찾아주는 '찾아줘 내집', 시세와 통계를 한번에 보여주는 '시세 간편조회' 등의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까지 부동산 서비스를 이용하고 마이데이터를 최초로 연동하는 고객 1000명(선착순)에게 1만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할인혜택 강조한 신용카드 3종 출시
현대카드는 할인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는 신용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X컷 카드로는 기본 1% 할인 혜택에 더해 20·30세대가 자주 찾는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뷰티·생활·패션과 배민·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앱, 편의점에서 결제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X세이브 카드로는 기본 1% 할인 혜택에 더해 40·50세대가 많이 찾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쿠팡·컬리 등 온라인쇼핑몰과 학원·유치원·병원·약국 등에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제로업 카드는 200만명이 이용하는 제로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실적 조건이나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8%를 할인해주는 기본혜택에 더해 일상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영역에서 두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쿠팡·SSG.COM·G마켓·옥션 등 온라인쇼핑몰과 대형마트 학원·유치원· 주유·이동통신 등 다양한 영역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건당 1.6%를 제한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3종 모두 캐시백을 먼저 적립받아 사용할 수 있는 'X긴급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연회비는 3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