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7 해운대 바이 롯데가 개관 1주년을 맞아 여름 바캉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1주년 기념 패키지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패키지는 부산 여행의 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상품은 루프탑 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패키지 고객에 한해 루프탑 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해 루프탑 풀은 4부제로 운영한다.
또 객실 1박과 조식 2인 구성의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야미' 패키지도 준비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 객실 요금에 7700원이 추가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일자별 10실 한정으로 판매한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최대 25% 할인 가격에 예약 가능한 룸 온리 상품도 있으며, 패키지별 상세한 예약 및 투숙 기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7월 한 달간 루프탑 풀 패키지와 야미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예약 1건당 1매씩 제공하며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에어부산 부산-오사카 왕복 항공권, 에어부산 국내선 항공권 등의 풍성한 경품으로 여정에 작은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AI 아트 콘테스트'도 6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AI를 활용해 L7 해운대 바이 롯데 1주년 축하 이미지 또는 호텔의 미래 모습을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심사를 통해 9월에 발표 및 전하며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 바이 롯데 통합 숙박권,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L7 해운대 바이 롯데 관계자는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담은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여름,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부산에서의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1분기 매출 3051억원..."실적 개선"
- 롯데호텔앤리조트, 타임세일 썸머 이스케이프 딜 선봬
- L7 청량리 바이 롯데, 그룹 '세븐틴' 10주년 기념 협업 진행
- 호텔 키우고 면세는 정리…호텔롯데 '체질 전환' 가속
- 롯데호텔 서울,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서울 중구청에 김치 전달
- 시그니엘 부산, 개관 5주년 프로모션 '4가지 유형 패키지' 마련
- 롯데호텔앤리조트, 배우 김영대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마련
- 롯데호텔 제주, '올인원데이' 타임 세일 프로모션 진행
- 롯데호텔 서울, 보양 식재료로 완성한 여름 특선메뉴 출시
- 롯데호텔앤리조트,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자원순환 캠페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