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의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는 코웨이와 파트너사의 협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산업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무재해 사업장 목표 실현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배 코웨이 생산구매본부장을 비롯한 코웨이 안전보건실 담당자와 127개 파트너사 안전관리담당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안전한 사업장 운영을 위한 전문가 강의 △코웨이 산업안전 개선 CFT 활동 사례 공유 △무재해 사업장 실천 안전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코웨이는 세이프티 데이를 매년 정례화하고 파트너사의 산업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파트너사 안전관리 담당자 교육, 산업안전 전문가 컨설팅, 우수 활동 사례 공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무재해 사업장 실현과 안전 중심의 조직 문화 정착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기배 코웨이 생산구매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함께 산업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코웨이 전체 공급망의 안전관리 수준을 한층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실효성 있는 안전보건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무재해 사업장 목표 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비렉스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
- 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 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특별전' 라이브…렌탈료 반값·호텔 숙박권 증정
- 코웨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9년 연속 수상
- 코웨이, 코드 연결 없이 사용하는 '스위치 정수기' 출시
- 코웨이,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주 열린 관광 페스타 개막 공연 참가
- 코웨이, 가정의 달 맞아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점 입점
-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 어린이 휠체어농구 체험교실 진행
- 코웨이, 프리미엄 실버케어 시장 진출...'코웨이라이프솔루션' 출범
- 코웨이, 1분기 매출 1조1749억원 기록...역대 최대 분기실적
- 코웨이, 2025 이노스타·그린스타서 총 28개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