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인천 지역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4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트리플 스트리트에 신규 점포를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1~2층에 걸쳐 330평(영업 면적 기준 1091㎡) 규모로 조성되며, 무신사 스탠다드 맨·우먼·키즈 패션을 비롯해 뷰티·스포츠·홈 등 전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24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인천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송도 지역을 대표하는 복합 쇼핑몰에 자리한 만큼, 인근 대형 주거 단지와 대학 캠퍼스를 이용하는 대학생과 직장인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기 상품 오픈 특가 △매일 달라지는 하루 특가 △무신사 회원 대상 추가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인천에 최초로 선보이는 대형 오프라인 스토어인 만큼, 2030 세대 젊은 고객부터 가족 단위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25SS 신상품은 물론 시티레저 컬렉션 등 인기 상품까지 선보여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 수요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무신사 KBO 팝업스토어, 야구팬 1만4천여 명 운집
- 비레디, 하이드로 스웻프루프 선크림 출시
- 무신사, '위빙백' 지난달 거래액 9배 급증
- 오뚜기 '3분' 브랜드, HDEX와 협업 의류 출시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앰버서더에 육상 김민지 선수
- 무신사의 프로야구 마케팅 현장 [르포]
- 무신사, 210여개 브랜드와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 진행
- 무신사,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월요 체크인' 이벤트
- 무신사, 마뗑킴 시부야점 오픈 나흘 만에 매출 3억2천만원 달성
- 무신사 스탠다드, 25SS 쿨탠다드 캠페인 진행
- 무신사, 올해 패션 소상공인 대상 펀드 자금 1000억원 지원
- 무신사 트레이딩, '디키즈' 공식 유통 1년 만에 매출 3배 성장
- 무신사, '슈펜x짱구대디' 컬래버 상품 무신사 에디션 발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