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는 23일까지 오프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SS 시즌 신제품과 주요 인기 상품을 공개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2006년 호주에서 탄생해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쳐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브랜드다.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의 독창적이고 대담한 그래픽으로 전 세계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클래식 컬렉션을 비롯해 대표적인 인기 라인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중 음악과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빈티지하고 대담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데우스 레코드(DEUS RECORDS) 라인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의 주 고객층인 여성 고객들을 위해 우먼스 컬렉션도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단독으로 선발매하는 아이템도 눈에 띈다. 셀레스티얼 로드 티, 도그 데이즈 모토 티,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티 등 개성 있는 그래픽 티셔츠 4종을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한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구매 사은품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데우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스티커팩, 스트링백, 부채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무신사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데우스 엑스 마키나 한정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 무신사 또 '쿠폰 전산 실수'...대응은 여전히 잡음
- 무신사, 폴로 랄프 로렌과 '워크웨어 캡슐 컬렉션' 단독 발매
- 무신사 플레이어, 프로 야구·축구 구단들과 협업해 팬심 공략
- 무신사, 업계 첫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간
- 공정위, 인조가죽 '에코레더' 광고한 무신사에 그린워싱 제재
- 무신사, 도쿄에 '마뗑킴' 일본 1호 매장 오픈
- GS25,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 테스트 판매…영 뷰티 공략
- 무신사의 중고거래 시장 재도전...수익 가능할까
-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 올해 1분기 일본 거래액 2배 증가
- 무신사 창사 이래 첫 비상경영...박준모 대표 "경각심 가져야"
- 무신사 뷰티, 주미소와 주술회전 협업 상품 단독 출시
- 무신사, 210여개 브랜드와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 진행
- 무신사의 프로야구 마케팅 현장 [르포]
- 무신사 KBO 팝업스토어, 야구팬 1만4천여 명 운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