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소중한 우리 아이와 함께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 매직 앤 펀(GLAD Kids Fest – Magic&FUN)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네 시간 동안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매직&벌룬&버블쇼 △샌드아트 공연 등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공연 이벤트와 △나만의 텃밭 케이크를 만드는 쿠킹 클래스 △샌드아트 체험존 △가상현실 배경에서의 크로마키 포토 체험 등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 미션카드, 럭키드로우 경품 추첨 등으로 참여 재미를 더했으며, 참석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이용 금액은 성인 6만원, 어린이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여의도는 LL층 블룸 홀에서 △마술사K 판타스틱쇼 공연 △풍선아트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미니 케이크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이용 금액은 성인 9만원, 어린이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