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산불 피해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8일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와 함께 산불 피해를 입은 아동을 돕기 위한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상권 아동센터 소속 아동 빠른 일상 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산불 당시 다수의 아동이 책가방도 챙기지 못한 채 급히 대피해 현재 이재민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상황이다.
기부 캠페인은 4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며 CJ ONE 회원 3100만명이 보유한 포인트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회원이 CJ ONE 앱에서 본인의 포인트를 선택해 기부하면 CJ도너스캠프가 동일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운영한다. CJ ONE 포인트 외에도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아진 기부금은 책가방, 학용품, 운동화, 의류 등 아동의 학업 복귀에 필요한 물품과 함께,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사용한 예정이다.
CJ ONE과 CJ도너스캠프는 지난해 11월에도 결식 아동을 위한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으며 당시 모인 기부금은 도서산간 지역 등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에게 특별한 한 끼를 제공하는 데 사용했다.
한편 CJ도너스캠프는 전국 4000여 개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복지시설을 후원하며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 허민회 CJ 경영지원대표 "국내 1위 지위 확보…글로벌 성장 가속" [현장]
- CJ ONE-이마트24, 멤버십 제휴 기념 '포인트 페스타' 진행
-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야놀자 '멤버십 혜택' 강화
- CJ ONE-이마트24, 멤버십 시너지 강화 위해 '맞손'
- 이재현 CJ 회장, 올리브영 앞세워 일본 공략 가속…"K컬처 확산 기회 잡아야"
- CJ, 미국 진출 유망 스타트업 발굴…'CJ글로벤터스 3기' 모집
- CJ올리브네트웍스 'SW창의캠프' 국무총리표창 수상
- CJ올리브네트웍스, 미스토홀딩스 '패션 ERP 글로벌 통합 시스템' 구축 완료
- CJ올리브네트웍스 인증서 유출… 공급망 공격 현실화 우려
- CJ올리브네트웍스 '2025 파트너스데이' 개최...협력사와 상생 강화
- CJ ONE, 하이트진로와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
- CJ, 추석 명절 식품 나눔·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