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사진=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고 4일까지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에 적합한 해외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슈퍼브랜드데이는 브랜드사와 협업해 대표 상품을 강력한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노랑풍선 편에서는 해외 에어텔·패키지 상품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명에 '더블할인' 표시가 있는 경우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노랑풍선의 'Top-Pick'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Top-Pick은 노팁·노옵션·노쇼핑 조건에 더해 우수 숙소와 차별화된 여행 프로그램을 구성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는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

4일 낮12시에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도 진행한다.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패키지·에어텔' 상품을 인천·부산 출발 포함 구성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워터파크와 뽀로로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자녀 동반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제이파크 뷰티숍 헤드스파 서비스 제공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여행사업팀 이제호 팀장은 "노랑풍선과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슈퍼브랜드데이는 가족여행 수요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G마켓은 지난 2월 노랑풍선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여행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3월에 진행한 '휴양지 프로모션'을 통해 노랑풍선 단일 프로모션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