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캠페인 론칭
삼성생명은 '젊음이 길어진 시대' 광고 캠페인을 론칭하고 시대에 맞는 새로운 나이 기준을 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지난달 론칭한 광고에서 평균 수명 연장으로 바뀐 생애주기에 대한 새 관점을 내놨다. 불확실성이 커진 시대가 아닌 '젊음이 길어진 시대'라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본 것이다.
삼성생명은 '실제 나이*0.8'이라는 광고 장치를 통해 요즘 나이를 제시했다. 젊음과 함께 가능성도 길어진 소비자 삶을 보여준다
삼성생명은 캠페인 홍보를 위해 TV 광고뿐 아니라 올해 하반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DB생명, 보장 횟수 직접 선택하는 '(무)실속N 6대질병 건강보험' 출시
DB생명이 주요 6대질병 중 먼저 발생한 순서대로 고객이 선택한 횟수만큼 보장받을 수 있는 '(무)실속N 6대질병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보험은 지난 2월 생명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무)실속N 7대질병 건강보험' 상품의 컨셉을 적용해 더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이 상품은 상대적으로 치매 수요가 적은 젊은 고객과 이미 치매 보장 상품에 가입된 고령층의 보험료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설계됐다.
기존 상품의 7대질병 보장 부분에서 중등도 이상 치매를 제외하고 암·뇌혈관·허혈성심장질환과 중기 이상 만성 폐·간질환·신부전증을 선택한 횟수만큼 보장받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