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MI한국의학연구소는 '2025년도 제1차 지정 연구과제 공모'에 참여할 연구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KMI는 국내 의학 발전과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예방의학(건강검진 등), 임상의학 및 기초의학 전반에 대한 연구 수행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모집 기간은 4월10일 오후 2시까지로, 보건의료정책 연구 수행 경험이 풍부한 전문 연구기관, 연구소 또는 컨설팅 업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MI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연구자는 KMI 홈페이지에서 연구과제계획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 사항은 KMI 연구지원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4월23일까지 연구 수행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이다. 현재 서울 3곳(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역 5곳(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과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 KMI한국의학연구소, 종로구 취약계층 틀니·임플란트 비용 지원
- KMI한국의학연구소, ‘2025 메디컬 코리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KMI한국의학연구소, '내시경 AI 솔루션' 도입… "대장암 검사 정확도 향상"
- 우간다 대표단, KMI광화문센터 방문… '암 검진 시스템' 견학
- KMI한국의학연구소, 베트남 진출 모색… 정산컴퍼니와 협업
- KMI한국의학연구소, 중앙대의료원과 '건강검진 사후관리' 강화
- KMI한국의학연구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 KMI한국의학연구소, 대한민국재향경우회와 업무협약
- KMI한국의학연구소, 디지털 병리 시스템 구축 완료
- KMI한국의학연구소, 키르기스스탄 살롬베코프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