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가수 이영지를 모델로 한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빙그레'의 '그래'라는 라임을 활용해, 당 걱정 없이 오리지널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핵심 속성을 리듬감 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운동 후 단것이 당기거나, 매운 음식 혹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의 페어링으로 늦은 밤 부담 없는 간식이 생각날 때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모델로는 '고등래퍼 3', '쇼미더머니 11' 우승자이자 'Small girl'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예능계뿐만 아니라 힙합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이영지를 발탁했다. 모델 이영지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하는 다양한 상황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함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더했다.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빙그레의 가공유 NO.1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의 설탕 무첨가 버전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무가당 가공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빙그레, 과채 드링킹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오베지’ 2종 출시
- 빙그레 대표 "글로벌 식품기업 도약 위한 도전 멈추지 않을 것"
- 빙그레, 워터타입 단백질 음료 '더단백 워터프로틴 복숭아' 출시
- 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진행
- "힘내세요"…빙그레, 산불 피해 지역에 음료 제품 후원
- "단백질·수분 보충 한 번에"…빙그레,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 출시
- 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모델로 장원영 발탁
- 빙그레, 66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