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 사진=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 사진=휴젤

휴젤의 자사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을 통해 선케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은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웰라쥬 대표 속건조 개선 앰플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동일한 고순도 히알루론산(Real HA™)을 함유했다. 여기에 12층 겹보습 특허 성분인 HA아미노좀(HA-AMINOSOME™)이 더해져 보습 효과를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라이트(Zero light)' 제형을 적용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것이 강점이다. 뭉침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 메이크업 전후에도 여러 번 자연스럽게 덧바를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1분 만에 열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온도를 -4.3℃ 낮추는 일시적 쿨링 효과도 입증했다.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자극(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휴젤 관계자는 "4월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기능을 갖춘 스킨케어형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선크림은 가벼운 발림성과 수분쿨링 효과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웰라쥬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네이버 스토어 및 자사몰 등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키워드
#휴젤 #웰라쥬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