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의 2차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화산파 제자 청명이 마교 교주와의 대결에서 사망한 뒤 100년 후 환생해 몰락한 화산파를 재건하는 이야기를 그린 회귀물·무협 장르 웹툰이다.

이번 2차 콜라보를 통해 주요 등장인물 중 하나인 암존 당보가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진금룡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고 얻은 재화로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화산귀환 영웅 소환권3'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루리' △스테이지 32801~33600 추가 △무한의 탑 2600층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콜라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2' 이벤트가 다음달 23일까지 운영된다. 출석 보상으로 7일차에 암존 당보, 14일차에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2' 이벤트가 같은 기간 동안 열린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