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정
사진=세정

세정이 운영하는 디디에 두보가 온라인 부티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 브랜드 뮤즈인 고윤정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25SS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목걸이·귀걸이 등이다.

특히 디디에 두보의 커플링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연령·성별에 구애 없이 누구나 착용하기 좋아 연인뿐만 아니라 우정·가족링 등 사랑을 담은 선물로 제격이다.

디디에 두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주얼리 선물을 제안하고 온라인 부티크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중 올해 출시한 2025 SS 센슈얼 마리아주 컬렉션은 삶의 소중한 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각 반지마다 고유한 스토리와 세심한 디테일을 반영해 출시와 동시에 호평을 받고 있다.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커플링부터 브랜드 뮤즈 고윤정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25SS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목걸이·귀걸이까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제안한다.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인 도금하지 않은 은은한 미색의 골드 본연의 색인 센슈얼 골드와 다양한 기법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특징이다. 4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장인이 현미경을 활용해 1:1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작하여 독보적인 퀄리티를 자랑한다.

디디에 두보는 오는 12일 디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단 하루 동안 기간 한정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 부티크 단독 프로모션 디디데이는 이번 3월부터 매월 12일까지 열 두가지 다른 제품들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