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L모임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진행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신한은행 'SOL모임통장 서비스' 론칭에 맞춰 'SOL모임 체크카드'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체크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먼저 모임장이 신한 SOL뱅크 앱에서 모임을 개설해야 한다. 이후 기존 입출금 계좌를 연동하거나 새로운 SOL모임 통장을 개설하고 해당 계좌와 연결된 SOL모임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효율적으로 회비를 관리할 수 있다.

SOL모임 체크카드는 신한카드의 주력 상품인 '포인트 플랜 카드'에 모임 맞춤형 특화 디자인을 적용했다. SOL모임 체크카드는 국내외 결제시 건당 최대 1%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특히 행사와 모임이 집중되는 5월과 12월은 적립 한도를 5000 포인트 추가 제공한다. SOL모임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SOL모임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동창회·운동 동호회 등 모임 맞춤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요식업(식당) 업종 △스포츠용품 업종 △해외 오프라인 중 하나를 선택해 SOL모임 체크카드로 일정 금액을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팀에게 5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모임 자랑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가족부터 각종 동호회·동창회까지 본인 모임만의 개성을 자랑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이 대상이며 총 2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창립 기념일 맞아 임직원 기부 캠페인 실시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창립 기념일(3월 2일)을 맞아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위시 카드'의 슬로건인 '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를 담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지난 2023년부터 이어온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은 3월 한달 동안 걷기기부 플랫폼 '빅워크'를 활용해 걸음을 기부하게 된다.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소원성취 후원금이 조성된다.

조성된 후원금은 오는 5월 전국 지역아동센터 소속 555명의 아동들의 선물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실천하며 나눔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지금까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757명에게 소원 선물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