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가 2024년 8월부터 11월까지 생산된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에 대한 무상 교체 리콜을 자발적으로 실시한다고 20밝혔다.
KT&G는 해당 기간에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히터 핀 이탈 현상이 발견돼 리콜을 결정했다.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또는 '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무료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정상 제품으로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리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절차는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KT&G는 릴 솔리드 3.0의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기존에 유통된 제품 전량을 회수할 방침이다.
KT&G 관계자는 "사용 중 해당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T&G, '레종 이오니아 미스틱 퍼플' 정식 출시
- KT&G 복지재단, 대학생 해외봉사단 80여명 인도네시아·베트남 파견
- KT&G, S&P·무디스서 국제신용평가 '안정적' 등급 획득
- KT&G 상상마당, 광복 80주년 기념 사진전 '언제나 누리봄' 개최
- "입학을 축하합니다"…KT&G, 임직원 자녀에 축하선물 전달
- KT&G 상상마당, 'KT&G SLAP' 15기 전시회 개최
- KT&G-임팩트스퀘어 '맞손'…청년 창업가 육성 앞장
- KT&G 상상마당,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6회 KT&G SKOPF' 공모
- KT&G 상상마당, '상상라이브연습실' 우승자 선정
- 방경만 KT&G 사장 "수익성 제고와 성장성 가속화 최우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