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는 'EV4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The Kia EV4'를 국내 고객에게 최초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EV4 얼리 체크인은 △디자인 공개 행사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출고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벤트다.
EV4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3월 29일과 30일에 Kia360,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기아 강서·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에서 사전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9000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프리뷰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EV4 실차를 관람하고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EV4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기아는 행사 참석자 중 EV4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KBO 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원하는 프로야구 구단의 디자인 테마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기아는 이벤트 신청자 중 EV4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계약금 지원 쿠폰 10만원(올해 중 출고 고객)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맥세이프(자석형) 카드지갑(상반기 중 출고 고객) △공동주택 내 스마트제어 완속 충전기 설치 및 운영 컨설팅(별도 신청 고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3월9일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추첨을 진행한다.
기아 관계자는 "EV4는 전기차의 대중화를 이끌어갈 기아의 핵심 모델"이라며 "EV4 얼리 체크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EV4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아, EV 신규 3개 모델 티저 공개
- 현대차∙기아 품질 경영 상징 '모하비주행시험장', 설립 20주년 맞아
- 기아 첫 정통 픽업 '더 기아 타스만', 국내 계약 시작
- 현대차·기아·제네시스, 美 카즈닷컴 '2025 최고의 차 어워즈' 4개 부문 석권
- 기아, '2025 기아 e-라이프 패키지' 신규 출시
- 전기차 배터리 안전성 관리 정부가 직접 나서
- 기아, 국제 방산 전시회 'UAE IDEX 2025' 참가
- 기아, '더 기아 EV4' 외장 디자인 공개… "기하학적 디자인 요소 조화"
- 기아, 선택 폭 넓힌 'EV9 GT·스탠다드' 계약 시작
- 기아, 첫 전용 PBV '더 기아 PV5' 디자인 공개… '간결하고 직관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