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동계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의 리프트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13곳 스키장의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 리조트·숙박권 등을 판매한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스키장 인근 펜션·리조트·호텔 등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비발드파크와 협업을 통해 마련된 단독 특가 패키지도 판매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대인 2명, 소인 1명) 구성으로 판매되며 △소노벨 △소노캄 △소노펫 △소노빌리지별로 가격대의 차이를 두어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객실 1박과 스노위랜드나 오션월드 3인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판매될 예정이다.
스키장 인근 숙박시설은 무주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조은팬션부터, 엘리시안 강촌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화이트벨펜션 등 인근 지역 숙소를 최대 15% 할인가에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비발디파크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쿠팡, 오는 2월 2일까지 '이달의 할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 '오징어게임2' 효과로 넷플릭스 앱 신규설치·이용자 급증
- 쿠팡, '제이미케이' 입점 기념 최대 60% 할인
- 풀무원,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출시…음료 라인업 확대
- 세븐일레븐·쿠팡·요기요·하나로마트·코웨이·SPC·창고43 [Daily Pick 유통]
- 남다른 좀비물 '뉴토피아'…재난 속 작은 희망 그리다
- 쿠팡, 매출 40조 돌파 눈앞…유통업계 새바람 부나
- 쿠팡, 오는 29일까지 명절 관련 상품 할인판매 프로모션 진행
- 쿠팡, 신규 입점 브랜드·상품 소개할 '이달의 신상' 테마관 개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