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는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이 대전시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한 2024 숏폼·수기 공모전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은 '오는 말이 좋으면 가는 놀이도 좋다!' 라는 제목으로 어린이집 내 영유아·놀이중심 보육과 관련한 내용의 영상을 제작·출품해 기관 '숏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조지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 교사는 'N극 S극 놀이의 힘, 서로 끌어당기는 놀이' 라는 제목으로 개인 '수기'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민현경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직접 놀이와 체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보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0년 본사 테크노플렉스,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대전공장, 금산공장에 직장어린이집인 H KIDZ어린이집을 각각 설치 및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미래세대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 한국타이어, '드라이버리뷰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드' 4개 부문 수상
- 한국타이어, 충남지역 중학교에 학교발전기금 전달
- 한국타이어, 2024 대전시 우수체육선수 장학금 전달
-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국무총리표창 수상
- 한국타이어, 신형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GEN3 에보 아이온 레이스' 공개 임박
-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 아우토 빌트 테스트서 '최우수'
- 한국앤컴퍼니그룹, 한온시스템 인수 완료… 신임 대표에 이수일 부회장
-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5주년' 기념 프로모션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2025 한국 멕시코시티 E-PRIX'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