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삼성증권이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ISA 연금으로 입금의 경우를 모두 합산해 순입금액 100만원 이상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부터 1000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커피 쿠폰을 추첨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부터 2000만원 미만까지 순입금하면 상품권 3만원을 전원 지급하고, 순입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급조건 금액을 2배로 인정받는 방법은 타사에서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도입 이후 채널의 다양화로 인해 고객의 접근성이 늘어나고 있다"며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연금 운용과 관리에 유용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에 있다"고 밝혔다.
현대차증권,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1천만회 돌파
현대차증권은 지난 10월 런칭한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 디지털 매체(유튜브∙인스타그램) 합산 조회수가 영상 공개 약 2개월 만에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숫자만큼 사람을 봅니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디지털과 숫자에 대한 이야기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16일 기준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약 782만회를 달성했으며,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는 약 239만회를 돌파하며 합산 1021만회를 돌파했다. 또 각 영상에 담긴 현대차증권의 메시지에 대한 약 2000여 개가 넘는 공감과 응원의 댓글이 게재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이 런칭 2개월 만에 많은 분들의 공감과 응원을 얻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숫자에 담긴 고객의 삶과 고민, 꿈을 이해하고 고객과 함께 미래로 나아가는 현대차증권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DB금융투자, 김용원 작가 야간 개인전 개최
DB금융투자 DB알파플러스클럽은 예술과 밤의 감성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김용원 작가의 야간전시회를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DB금융센터 27층 지점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야간 전시회에서는 라이트박스 작품에서 비쳐지는 빛의 은은함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낮과는 다른 매혹적인 밤의 정취 속에서 새로운 예술적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박민경 에이랜즈(A-LENS) 대표는 "야간의 고요함과 신비로움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고 강남 테헤란로 인근에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문화예술품으로 정서적인 공감을 얻어갔으면 한다"며 추천의 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