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임직원 달리기로 기부금 모금 캠페인 진행
신한카드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달리기와 기부를 동시에 진행하는 'GIVE & RUN 2024'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GIVE & RUN' 캠페인은 사내 동호회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행사로 임직원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자율적으로 달리고 기록을 합산해 달린 거리에 비례해 기부를 진행한다.
올해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 임직원 150여명이 합산 거리 7276킬로미터를 달성해 총 900만원을 모금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과 함께 회사에서 지원한 후원금을 통해 조성된 모금액은 534번째 아름인 도서관을 개관했던 구세군지역아동복지센터에 기부했다.
롯데카드, 롯데렌탈과 베트남 현지 전용카드 출시
롯데카드의 베트남 법인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 '롯데렌탈 베트남'과 함께 현지 고객 대상 장기렌터카 전용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양 사는 베트남 하노이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본사에서 공성식 롯데파이낸스 베트남 법인장과 안성빈 롯데렌탈 베트남 법인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기렌터카 전용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롯데파이낸스 베트남이 자체 개발한 신용평가 모델을 통해 고객의 신용도를 분석해 장기렌터카 상품을 제공하고, 전용카드 발급을 통한 렌탈 요금 자동 납부 등의 금융서비스도 운영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