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25일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슬림한 디자인과 8.0형 화면과 2억 화소의 카메라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제품은 펼쳤을 때 4.9mm, 접었을 때 10.6mm의 두께와 236g의 무게를 갖췄으며 △디스플레이 203.1mm(8.0형), 164.8mm(6.5형) △후면 광각 카메라 2억 화소 △램 16GB 등의 성능을 탑재했다. 블랙 쉐도우 색상 1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278만9600원이다. 제품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일인 25일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11월1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 △리모와 수트케이스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또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닷컴 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3 프로, 갤럭시 링 등의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유플러스닷컴은 스마트폰 공시지원금과 전환지원금에 대한 추가 지원금 할인을 진행하고, 제휴카드 발급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5000원 할인과 최대 5만원 추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폴드의 대화면과 카메라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